



PURE BLOOD
/순수 혈통
Male·11·160·55·790918·래번클로
성별 · 연령 · 키/몸무게 · 생년생월 · 기숙사
Hugo Didier Friedrich
휴고 디디에 프리드리히




{ 자기통제·이성적·강인함·기회주의적 }
자신을 억제하지 못 하고 감정에 휘둘리면 금방 지칠테고 굉장히 바보 같다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스스로를 다스릴 줄 알고 크게 감정의 폭이 넓지 않아 쉽게 화를 내지 않는다.
스스로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마침표를 찍는다. 다만 세심하고 꼼꼼하게 해내는 탓에 느리다 싶을 정도로 차근히 진행하지만 결과물은 누가 보아도 완벽할 수 있다.
누군가와 다툼이 있을 때 혼자만 평정심을 가지곤 하여서 몇몇 아이들 사이에선 그다지 좋지 않은 시선을 받는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남과 자신에게도 엄격한 탓에 호불호와 자신만의 옮고 그름이 확실히 구분되어있다.
남들의 눈치를 보지 않아 자신의 주관이 뚜렷하기 때문에 하기 싫은 일엔 관여하지 않으려 외면하는 편이지만 자신에게 이득이 될 상황이 오거나 필요한 상황에선 빠른 태세전환을 보인다.
하지만 서글서글하게 웃고 있는 외모 덕분에 차갑다는 인상은 느껴지지 않는다. 주변 사람들은 오히려 의외라며 말한다.


지팡이 :: 벚나무 / 용의 심금 / 12인치 / 잘 휘지 않는
9월 18일생 B형 탄생화 엉겅퀴 탄생석 사파이어
아버지와 어머니가 불러주시는 애칭으로는 디디. 본인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애칭이다.
집안 대대로 자존심 강한 순혈주의 가문의 부족함 없이 자란 부잣집 첫째 아들. 둘째로는 사랑스러운 여동생이 태어났다. 이름은 루나 디디에 프리드리히.
가문이 가문인 만큼 언제나 남에게 존댓말을 사용하며 예를 표하지만 형식적일 뿐이지 상대를 위하는 것은 하나도 없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는 머글의 옛말을 여전히 좋아한다.
가문에서는 독자적으로 마법을 연구한다. 최근 연구하고 있는 마법에 대해선 가문의 기밀이라고 한다. 그런 가문의 덕인지 머리가 좋아 이것저것 모든 것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고 있으나 현재로서 가장 관심이 큰 분야는 머글연구다. 그는 순혈은 물 머글은 흙 혼혈은 흙탕물이라 생각한다. 순혈 그 이외의 존재에 대해선 존중해주지 않지만 표면적으로는 나름 크게 티를 내지 않는 편이라지만 누가봐도 차별하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자신이 하는 말이 그렇게 크게 문제가 될 일인지 생각을 안 한다. 자신이 반드시 옳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항상 책을 읽으며 지낸다. 또래 아이들마냥 어울려 노는 것에 크게 흥미가 없다. 확실히 말하자면 흥미가 없다기보단 남들과 어울려노는 재주가 없다.
망토의 브로치는 은과 자신의 탄생석인 사파이어로 만든 브로치. 아버지가 그를 위해 만들어주신 것이다. 치렁치렁한 장신구를 좋아하지 않지만 극성인 아버지와 어머니를 생각해 어쩔 수 없이 하고 다닌다.
집안에서 키우는 고양이가 할퀴어서 생긴 큰 상처 때문에 손등 위엔 긴 흉터가 남아있다. 말이 통하지 않는 짐승에게 난 상처는 보기 싫다며 장갑을 항상 끼고 다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