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학년.png
4학년.png
7학년.png

슬픔은 모두 인형에게 담고, 행복하기를ㅡ...

Finn Nathan Isaiah

핀 N. 이사야

핀 전신.png
윗2칸.png
윗2칸.png
윗2칸.png

MUGGLE BORN

​/머글 본

Male·17·173·60·790920·후플푸프
성별    ·    연령    ·    키/몸무게    ·    생년생월    ·   기숙사

[그는 누구에게나 친절하며 예의바르게 행동한다.] 

- 도움을 요청한 사람이나, 곤란한 사람 중에 착한사람, 나쁜사람 구분 없이 그 누구의 부탁이든 신경을 쓰지않고 도와준다. 어떻게 보면 바보같다는 소리도 많이듣지만, 습관처럼 몸에 베여있기도 하며 남을 도우는 일을 좋아해서 그런 소리를 들어도 그저 웃어 넘기는 듯 하다. 나이 불문없이 모두에게 깍듯이 대하고, 남에게 상처주지 않으려고 노력을 하는 것이 보일정도로 그는 선한 마음씨를 가졌다.

[그는 싹싹하게 보이려고 눈치를 많이 본다.]

- 남에게 폐를 끼치는 일을 극도록 싫어하기에, 상대가 조금이라도 싫어하는 것이 보인다면 눈치있게 행동으로 바로바로 실천한다. 빈민가에 자라 온 탓일까 자존감이 낮아 겉으로는 티를 내지않지만, 속으로는 상대의 눈치를 많이 보는 편이다. 자신이 눈치를 보고있다는 것 조차 상대에게 민폐라고 생각되어 겉으로는 밝게 웃어보이이며 다정하게 대해주는 것이 대부분이고, 티를 내지 않고 숨기는 것이 그를 더욱 친절하고 한 없이 다정한 사람으로 보일 것이다. 눈치보는 것이 힘들지않냐고 물어본다면, 그는 상대에게 민폐를 주는 것이 더욱 힘들다고 대답할 것이다.

[그는 어른스러워 보이려고 노력하고, 자기주장이 뚜렷하다. ]

- 상대에게 민폐끼치는 것을 극도록 싫어하기에 여전히 어른스러워 보이려고 노력은 합니다. 다만 다른 점이 있다면, 어릴때에는 노력을 하였다면 현재는 자연스럽게 나오는 정도입니다. 또한, 다른 것이 있다면 자신의 의견을 속에만 담아 두지않고 겉으로 표출합니다.

[변화]

- 어렸을 때와, 지금에 딱히 큰 변화는 없습니다. 다만, 조금 변화가 있다면 전에는 웃으며 감정을 숨겼다면, 지금은 조금씩 서툴게 감정을 들어내려고 합니다. 그래도 아직 눈치를 많이 보기에 큰 감정을 들어내진 않습니다. (ex : 심하게 화내거나, 통곡하거나 등등)

윗2칸.png

지팡이 :: 서어나무 / 유니콘의 털 / 11인치 / 유연함

[사는 곳과 인형] 

- 그가 이렇게 한 없이 착한 성격을 가진 계기는 부모님이 힘들어하신 것도 있지만, 8살때 빈민가를 딱하게 여겼던 어떤 한 사람이 빈민가들만을 위한 무료 연극장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그 연극을 보고 감명을 받았기 때문이다.

연극의 내용은 자신의 처지와 나이가 똑같은 아이의 일생을 담은 스토리였으며, 남에게 베풀며 꿋꿋히 살아가 돈이 없어도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희망차게 그려놓은 연극이었다. 항상 지쳐보이는 부모님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싶다는 순수한 마음으로 인해 그는 그 연극 안의 캐릭터를 자신에게 빗대어 성격, 취미, 행동을 따라가게 되었다. 원래부터 다정한 아이였어도, 따라하는 것이기에 처음에는 많이 어색하였지만, 현재에 이르러서는 따라한 것들이 자신 몸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행동, 취미, 성격들이 따라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일부가 되어버렸다.

 

[성적]

- 성적은 특정된 한 과목이 우수한 것은 아니지만, 공부를 하게해준 고마움과 부모님을 위해서 노력을 하여 모든 과목을 다 평타는 치는 편.

 

[애완동물]

- 새하얗고 눈은 붉은색이 도는 생쥐. 이름은 ' 찍찍이 '

1학년 방학동안 집안에서 만나 친해진 애완동물이다. 자신의 말을 잘 따르며, 방학동안 같이 놀다보니 정든 친구사이.

 

[팔찌, 꽃 뱃지, 브로치]

- 맥거핀이 준 팔찌를 (캐릭터 시점) 왼쪽 손목에 착용하고 있다.

- 타라, 에버렛이 준 꽃이 시들어버려 똑같은 모양의 뱃지를 만들어서 목도리에 착용하고 있다.

- 플러렛이 준 브로치를 넥타이에 착용하고 있다.

 

[기도]

- 밤마다 자기 전에 몰래 기도를 올립니다. 내용은  싸움이 없고, 평화로운 일상이 되기를.. 정도입니다.

 

[취미]

- 인형 만들어 사람들에게 나눠주는 것이다.

처음의 시작은 연극 중에서 주연이 행복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인형을 만들어서 그 사람에게 행복한 기운을 주는 모습이 많이 나와서 따라한 것이었지만, 실제로 연극에 나온 장면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운을 얻는 모습이 보이자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어서 나눠주는 것을 좋아하게 되었다. 

 

[좋아하는 것 / 싫어하는 것] 

좋아하는 것 : 귀여운 것, 행복한 모습의 사람들, 인형 

싫어하는 것 : 자극적인 음식, 싸움, 차별 

TITE.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