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on Lotcelia
레온 로트실리아 · 22세 · 180cm · 62kg · Pure Blood · 로트실리아 가주

“내가 이겼어”

Wand
지팡이
느릅나무 / 용의 심금 / 12인치 / 단단함
Personality
성격
권위적이며 서늘하다
단호하게 일처리를 하며, 가주의 자리에 오른 만큼 권위적인 모습을 보인다. 건강 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 일이 많아지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땐 짜증이 표정에 드러나긴 하지만 예전보단 감정 기복이 심하지 않다.
여유롭다
이전보다 여유로운 게 겉으로만 봐도 티가 날 정도다. 더 이상 자신을 위협하고 귀찮게 하는 존재가 없기 때문에 마음의 안정도 뒤따라 온 듯하다.
기타사항
Etc
-로트실리아
오랜 순혈 가문 중 하나이며 혈통을 중시하고 가문에서 실력을 인정받지 못한다면 바로 배척당한다. 유서 깊은 순혈 가문이라 오랫동안 쌓인 재산이 많은 편이다. 가문의 사람들은 사치를 즐기며 겉모습을 치장하는 걸 좋아한다. 가문에서 대대로 주는 귀걸이가 있으며, 가문의 사람이라면 보이는 곳에 꼭 착용하고 다녀야 한다. 장신구는 금보다는 은을 더 선호한다. 암묵적으로 집안에서도 모두 격식을 차리며 항상 단정하게 옷을 입고 다닌다. 기본적으로 머글과 관련된 혈통을 배척하며 가문에서도 엄하게 교육하는 부분 중 하나이다. 보통 레온의 숙부인 실베스터 로트실리아의 저택에서 교육을 맡아오며 교육할 수 있는 나이가 되면 실베스터의 저택으로 정기적으로 다니며 교육받는다. 집 안에 머글과 관련된 서적들은 모두 순혈주의 위주로 쓰인 책들이다.
5년 만에 리차드 로트실리아 이후 셀레나 로트실리아가 가주가 되고 다시 레온 로트실리아가 가주가 되었다. 레온이 가주에 오르기 몇 주 전 셀레나 로트실리아는 급작스럽게 혼혈까지 받아들이자는 사상을 내놓았었다. 하지만 셀레나 로트실리아의 사망 이후 레온 로트실리아가 가주의 자리를 차지하게 되면서 다시 이전의 순수혈통 사상을 지키고 있다. 5년 사이에 두 번이나 급작스럽게 바뀐 가주 자리에 가문은 혼란스러운 상태지만 점점 안정되어가는 중이다.
-가족관계
5년 사이에 가족수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일단 동생으로 인해 아버지 어머니가 죽었으며, 남아있던 동생마저 자신이 죽였다. 현재는 셀레나가 이전에 데려온 순혈 양자 한 명을 키우는 중이다.
-장신구
사촌누나에게 받은 팔찌와 반지가 연결된 장신구, 가문의 상징인 긴 은색 귀걸이는 항상 차고 다니며 다른 장신구들은 자유롭게 끼고 다닌다. 이전보단 별로 안 차고 다닌다. 주로 쓰는 왼손은 걸리적 거리지 않게 엄지손가락 하나만 끼고 다닌다.
-애완동물
린챠(9세). 검은 털에 노란 눈을 가진 고양이. 목엔 직접 고른 목줄이 달려있다. 얌전한 성격이고 깔끔떠는 성격이라 레온이 방을 심하게 어질러놨을땐 가까이 가지도 않는다. 그래도 레온을 좋아한다. 숨을때도 린챠는 잊지않고 데려갔다.
-건강
가문으로 돌아온 지 6개월 정도가 지났지만 거진 4년 동안을 몸이 망가지게 살아왔기 때문에 천천히 회복 중이다. 아픈 걸 절대 티를 내지 않으려고 한다.
-기타
좋아하는 건 별로 없고 싫어하는 것도 별로 없다.
여전히 집에서 만드는 에그타르트는 좋아한다.
좁은 공간을 싫어하며 사람 많은 공간도 싫어한다.
여전히 정리는 할 필요성을 못 느끼는 듯 주위가 항상 어질러져 있다.
취미는 책 읽기. 비문학만 취급한다.
최근에 인치와 모양만 다르게 지팡이를 바꿨다.
Story
스토리
졸업식 당일에 현재 가주인 리차드 로트실리아가 사망했다는 편지를 받게 된다. 레온은 졸업식 때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자취를 감춘다. 그 다음날 마법 세계엔 죽은 리차드 로트실리아에 대한, 새로운 가주 셀레나 로트실리아 그리고 행방이 묘연한 레온 로트실리아에 대한 소식으로 한동안 떠들썩 해진다. 모두 앞에선 아무 말도 하지 못하지만 셀레나가 아버지인 전 가주를 죽이고 레온은 가주를 피해 도망 갔다고 짐작하고 있다. 졸업식 이후 레온은 아무도 찾지 못하는 곳으로 가 자신을 숨겼다. 그리고 때를 기다렸다. 가문의 눈을 피하는 건 어려운 일이라 일부러 현 가주 셀레나에게 술 같은 것으로 삶을 연명하는 등 이전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망가진 모습을 소문으로 흘린다. 그리고 4년을 버티며 셀레나가 방심하는 틈을 기다려 죽인다.
이전의 생활로 인해 건강도 정신도 망가졌지만 후회는 하지 않는다. 오히려 전보다 기분이 좋아 보일 때가 많다. 결국 승리한 것은 자신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진영 선택은 뻔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순혈 가문에서 자라 머글의 피가 섞인 것들은 자신의 아래라는 사상을 가져왔기 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