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x Nightrei
렉스 나이트레이 · 22세 · 189cm · 76kg · Muggle-Born · 배우

" 다녀왔습니다? "

Wand
지팡이
플라타너스( Sycamore ) / 용의심장 / 14인치 / 약간 탄력있는
Personality
성격
헌신적, 감정에 솔직한, 망설임이 없는
기타사항
Etc
<01 나이트레이 家>
✶예술 산업을 가업으로 하는 명문가로 예술에 조예가 깊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 법하다.
음악, 무용, 연극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들의 공연 또는 작품은 예술가들 사이에서 입에 자주 오를 정도로 뛰어난 재능과 인상적인 표현을 보여준다. 그중에서 특출난 재능을 가진 천재들이 태어나기도 한다. 극계의 중심인 런던 시내에 자리 잡고 있는 저택 내부엔 넓은 규모의 연습실과 필요한 재료들이 갖춰져 있다. 나이트레이 가의 아이들이라면 어릴 적부터 가문에 걸맞은 예술가로 길러진다. 그 외의 활동은 자유로운 편이다. 뛰어난 재능과 가문 특유의 사교성 좋은 성격 덕분인지 다른 가문과의 교류도 활발한 편. 사교 파티 역시 꾸준히 초대받고 있다. 또한 그들은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기 때문에 소식이 끊이질 않는다.
✶어머니는 연극배우, 아버지는 교향악단의 지휘자로 그 둘 사이에서 태어난 것이 렉스이다. 외아들로 부모의 모든 관심은 렉스가 독차지하고있다. 그가 자신 다음으로 신뢰하는 사람이 있다면 가족이라고 말할 정도로 두터운 관계이다.
<02 배우이자 마법사>
✶지금보다 어렸을 적 어머니를 따라 극장에 갔다가 운 좋게 아역배우로 캐스팅되었다.배우로서의 첫 시작은 시내의 소극장이었다. 스타트치곤 뛰어난 연기 실력에 예술 명문가 자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기에 그가 주목을 받는 것은 쉬운 일이었다. 이후 방송 관계자들에게 인지도를 얻게 되면서 방송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다. 실제로 그는 연기에 재능이 있었고 배우라는 직업은 그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기에 연기를 하는 것은 행복한 일이었다. 그런 그에게 배우로서의 삶이 아닌 '마법사'로서 살아갈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고 가족들은 부정적인 입장이었지만 호기심 강한 그 성격을 누가 말릴 수 있었을까
✶ 졸업 이후에도 역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로맨스 드라마가 히트를 치게 되면서 꾸준히 같은 장르에 출연하게 되었다. 예전만큼 부끄러움을 타지 않는다. 본인도 익숙해진 듯, 오히려 로맨스 장르에 자신감을 보이기 시작했다. 인지도가 예전과 비교도 안 될 만큼 올라갔다. 주목 받는 배우 TOP10 안에 들 정도.
✶ 마법 세계는 친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아주 가끔씩 방문하고 있다. 방문할 때마다 예언자 일보는 꼭 읽고 간다.
<03 그 외>
✶8월 17일생
✶탄생좌| 사자자리
✶탄생화| 튤립나무
✶탄생석| 파이라이트
✶ ✶ 친구들이 준 선물은 보석함에 여전히 소중하게 보관하고 있다 ✶ ✶
✶화려한 것 보단 수수한 것을 더 좋아한다.
✶자신의 어두운 머리칼과 대조되는 밝은 색 머리를 좋아한다. 그중 금발에 대한 로망이 있다.
✶좋아하는 것 | 여행, 에이드, 크림이 잔뜩 들어간 슈, 공연 관람
✶싫어하는 것 | 생선, 정어리 파이
Story
스토리
<1학년>
호그와트 신입생이자 마법 세계의 첫 발을 내디딘 마법사로서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 사소한 일에도 호기심을 보이며 주변인들에게 이것저것 물어보는 일이 많다. 조금씩 마법 세계에 녹아들기 시작한다. 물론 중요한 친구를 사귀는 것도 잊지 않는다. 하지만 마법 세계가 외부인을 향한 반감을 가지고 있는 것 그리고 머글본 및 머글 혼혈 마법사들이 부당한 대우를 받는 것에 대한 깊은 생각은 없는 편. 어느 정도 시선은 의식하고 있지만 현재는 눈앞의 즐거운 일만 생각하기도 바쁜 시기라 여기고 있다. 방학 동안엔 틈을 내서 배우 활동을 이어간다. 이젠 마법 세계에서 자신을 소개할 땐 <배우이자 마법사> 라는 말보단 <마법사이자 배우> 라는 말을 사용한다. 이유를 묻는다면 간단했다. 마법 세계와 마법사 친구들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4학년>
처음 해본 기숙사 생활도 지팡이를 사용하는 일도 이제는 익숙하다. 그러나 평소 같던 마법약 수업 시간, 실수를 하게 된다. 오른쪽 팔에 2도 화상을 입을 정도로 심각했지만 혈통 차별로 인해 병동의 침대 자리 하나 받지 못한다. 자신이 좋아하고 특별하게 여기는 마법 세계이지만 차별에 관한 사건과 열등한 대우를 마주할 때 마다 싫증나기 시작한다.
<7학년>
혈통 문제를 자각한 후 5~6학년 역시 고민의 시기를 보낸다. 차별로 인해 지쳐있으며 날이 선 상태. 예전 만큼 마법 세계에 대한 특별함, 애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 자신이 마법사임을 부정하기도 한다. 또한 순혈주의 마법사들을 증오하게 된다. 결국 졸업과 동시에 마법세계를 떠나기로 결심했으나... 나아가는 친구들을 보며 더이상 자신도 멈춰 있을 수 없다 느끼게 된다. 친구들을 포함한 머글본 및 혼혈 마법사들이 떳떳한 마법사로 인정받는 날을 위해 아포스타토를 택한다.
<성인>
졸업 이후 배우 활동을 순탄하게 이어간다. 어느새 머글 세계에선 주목 받는 배우대열에 오르기도 한다.
-